고수익알바는 미수다에서 찾자!

젊은 여성들의 일명, 룸싸롱, 밤알바, 노래방알바에 대한 자발적인 구직 활동이 늘어나며 미수다를 찾는 여성들이 늘어나고 있다. 흔히 이런 업소 종사자들을 여성의 경우 언니들이라고 하는데, 언니들은 호감 가는 코디를 하여, 남자 손님과 어울려 술 시중과 가벼운 스킨쉽을 하며, 술을 마시고 대화를 나누는 등의 기분을 맞춰주는 일이다. 처음부터 막연하게 돈만 보고 밤알바 업종만 선택하는 건, 좋지 않은 방법일 수 있다. 페이가 많은 하이업소 일수록 고충과 스트레스가 많으며, 좋은 모습만 바래왔던 환상이 외려 독이 되어 금방 다른 일자리를 찾는 헛수고를 할 가능성이 크다.

우선, 본인의 기준(스킨쉽, 술, 위치 등) 명확히 설정하여 다양한 면접을 경험해 보는 것이 좋다. 아무래도 고수익알바 경험이 있다면, 업주 입장에서 숙련도와 노련함을 높이 평가 해주기 때문에 작은 정보라도 여성알바를 지원하는 경우, 본인에 최적화한 스토리를 하나쯤 만들어 가는 것이 좋다. 그렇다고 너무 억지스러운 스토리는 금물이다. 업소들은 언니들이 많으면 많을 수록 좋은 것이기 때문에 처음이라 해도 신경 쓸 필요는 없다. 만약 경험이 있는 분이라면 일 한 기간, 그만 둔 이유, 지금도 지명 손님이 있는지, 업종과 TC 등 이러한 질문들이 추가로 더 있을 수 있으니 경험담을 풍부하게 어필하는 것이 중요하다.

고수익알바 이미지

술을 못 마시면 일을 못 할 거라 생각하기 쉽지만, 업종에 따라 술을 마시지 못해도 괜찮은 업종이 있다. 바알바, 노래방알바 등 물론 술을 잘 마실 수 있다면 선택의 폭이 넓어지지만 만약 술을 마시지 못한다면 숨기지 않고 사실대로 말해도 일하는데 큰 지장은 없다. 실장이나, 팀장들이 그런 것 들을 고려하여 케어 해주는 경우가 의외로 많기 때문이다. 여성 구직자들의 경우 원하지 않는 개인 정보 유출과 주변 지인들에게 자신이 일하는 것을 알리고 싶지 않아 한다.

​이들은 주로 텐프로, 텐카페, 룸싸롱 등으로 불리는 유흥업소 에서부터 일하는 경우가 많은데, 여기서 보통 일에 적응을 잘하고 고 페이에 대한 욕심이 많은 언니들이 주를 이루지만, 이런 일을 처음 하거나 이직을 원하는 구직자들의 경우 미수다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성인이 되고 본격적으로 어떠한 일을 시작할 때 가장 먼저 살펴봐야 할 점이 몇 가지 있다. 물론 바로 취업이 된다면 좋겠지만 필연적으로 대다수의 사람들은 알바나 기타 영리 활동을 해야만 한다. 다만 알바를 할 때 미련하다면 미련하게 무작정 오래 해서는 안된다. 보다 나은 미래를 위한 투자가 필요한 시기인 만큼 짧게 일해도 많은 돈을 받을 수 있는 알바를 선택 해야지 만 한다.

그렇다면 여성분들께 추천 드릴 수 있는 게 무엇이 있을까 ?? 유흥알바 단어에서 오는 거부감이 있을 수도 있겠지만, 저노동 고효율의 표본이 바로 저희가 소개해 드리는 유흥알바 이다. 모든 사람들이 같은 선상에서 출발할 수는 없을 것이다. 보다 유리한 위치에 있는 분들도 많을 것이고요. 하지만 그렇다고 그걸 따라잡기 어렵다고 단정 지을 수 만도 없다. 미수다가 바로 그 발판이 될 수 있다. 전국의 많은 유흥관련 업종 중에 정식으로 허가 받은 곳만 추려서 미수다가 따로 소개를 해드리고 있기 때문에 보다 안전하고 바르게 그러면서도 고소득을 꾀 할 수 있는 많은 여성알바를 잡을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고소득알바의 지름길.

Share

You may also like...